Business model GLP 비지니스 모델 소개

GLP는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대응 가능한 다양한 글로벌 컨텐츠와 솔루션을 개발 적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대한 맞춤형 대응을 실시하며, 체계적 조직활성화, 글로벌 액션러닝, 전문성과 고품격 교육 프로그램을 토대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GLP는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전략을 이해하고, 정확한 분석 및 효율적인 컨설팅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Business Model Process 일반기업 비지니스 모델 프로세스 소개


chapter1
Education
& Consulting
  1. 교육의뢰
  2. 컨설팅 의뢰
  3. 광고마케팅 의뢰
  4. 고객사 미팅 및 니즈 파악
  5. 사전 모니터 및 환경분석
  6. GLP팀 전략회의
  7. 맞춤제안
  8. 심층미팅 및 최종제안
  9. 교육진행
  10. 결과보고 및 피드백
  11. 추가 제안
chapter2
Contents
Development
  1. 컨텐츠 개발 의뢰
  2. 고객사 미팅 및 니즈파악
  3. 사전모니터 및 환경분석
  4. GLP팀 전략회의
  5. 개발기획 초안 제출
  6. 심층미팅 및 최종제안
  7. 컨텐츠 개발
  8. 결과 보고 및 피드백
  9. 사후 관리 및 추가 개발
chapter3
Ceremony
& Promotion
  1. 고객사 미팅 및 니즈파악
  2. 사전 모니터 및 환경분석
  3. GLP 팀 전략 회의
  4. 상황 분석 및 개선안 도출
  5. 솔루션 개발
  6. 컨설팅 시행
  7. 결과 관찰 및 사후 모니터
  8. 추가 컨설팅
chapter4
Advertising
& Marketing
  1. 개발 기획 초안 제출
  2. 심층 미팅 및 최종 제안
  3. 광고마케팅 시행
  4. 관련 제작물 배포
  5. 사후관리

Business Model Process 자동차기업 비지니스 모델 프로세스 소개


chapter1
Monitoring
& Research
  1. 고객사 의뢰
  2. 고객사 미팅 및 니즈 파악
  3. 사전 모니터 및 환경분석
  4. GLP팀 전략회의
  5. 맞춤 제안
  6. 심층 미팅 및 최종 제안
  7. 객관적 데이터 분석
  8. 결과 보고 및 피드백
  9. 브랜드 마케팅 의뢰
chapter2
Brand Consulting
  1. Brand Consulting 의뢰
  2. 고객사 미팅 및 니즈파악
  3. 사전 모니터 및 환경분석
  4. GLP 팀 전략 회의
  5. 개발 기획 초안 제출
  6. 심층 미팅 및 최종 제안
  7. 접점 별 컨텐츠 개발
  8. 직무역량 & Product
    (On-Line & Off-Line)
  9. 결과 보고 및 피드백
  10. 사후 관리 및 추가 개발
chapter3
Performance
Management
  1. 컨설팅 의뢰
  2. 고객사 미팅 및 니즈파악
  3. 사전 KPI 측정
    (Key Performance Indicator)
  4. GLP 팀 전략 회의
  5. 객관적 KPI 지표 분석 및 개선안 도출
  6. KPI 개선 및 강화전략 도출
  7. 컨설팅 시행
  8. 결과 관찰 및 사후 모니터
  9. 추가 컨설팅
chapter4
Marketing Strategy
& Execution
  1. 고객사 미팅 및 니즈파악
  2. 사전 모니터 및 환경분석
  3. GLP팀 전략회의
  4. 개발 기획 초안 제출
  5. 심층 미팅 및 최종 제안
  6. 차별화 마케팅 전략 적용
    - 컨퍼런스 기획 및 운영
    - 각종 런칭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마케팅 판촉물 기획 및 품질관리
  7. 결과 보고 및 피드백
  8. 사후관리

Business Model Portfolio  GLP 비지니스 모델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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