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매뉴얼 과정


고객 만족 스킬 교육신청 조직 문화 강화 교육신청
GLP’s Reference & Client
NISSAN Korea / INFINITI KOREA / 새마을 금고 / 우리은행 / JJ MOTORS / 천일 오토모빌 / KCC 외 다수
Description
1.사전 모니터링을 통한 분석 및 결과
- 사전 모니터링 공지 후 점검
  1. 각 접점 현장의 사전 모니터링 동영상 시청
  2. 동영상 시청을 통한 현장 상황 인식
  3. 각 접점 별 특징 분석_강점, 개선점, 역량부분에 대한 피드백
  4. 우수 현장의 사례 공유
2.모니터링 매뉴얼1
- 관찰 평가 기준 및 표준안 제시
  1. 시설 관리 및 POP 부착 방법
  2. 서비스 Basic 점검
  3. MOT를 통한 고객 동선 확인_고객 맞이, 고객 응대, 고객 배웅, 관심 표현 등
  4. 관리책임자 역할 및 점검 요소 확인
3.모니터링 매뉴얼2
- 기업의 핵심 휴먼웨어 스킬 UP
  1. 휴먼웨어의 중요성 및 파급효과 인식
  2.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전략적 접근 안 모색
  3. 전략적 고객 응대를 위한 현장 활용도구 접목
  4. 현장 시나리오 작성 및 공유
4.R/P CONTEST
- 시나리오를 통한 R/P CONTEST 진행
  1. R/P CONTEST 진행을 위한 역할 확인
  2. 상황 별 R/P를 통한 피드백 적용
  3. BEST 사례를 접목한 현상 동영상 제작
  4. 발표 및 구체적 Action Plan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