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y Shopping  GLP 미스터리 쇼핑 소개

GLP는 고객사의 성장 전략을 이해하고 이를 구체화하여 객관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미스테리쇼핑 문의 및 신청

GLP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이해를 통해 잠재 가치의 다양한 보유고객을 확인합니다.
기업의 새로운 전략을 구체화 할 수 있는 명확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비즈니스 전략을 객관화하여 더 많은 고객 확보
◾고객의 소비패턴 모듈화를 통한 성장 기회 포착

GLP는 객관적 데이터를 토대로 변화의 기회를 포착하고, 체계적인 접근방식을 제공함으써 보다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강약점 공략 통한 판매 및 구매 기회 증대
◾브랜드 포지션 재해석 및 시장 점유 확대

GLP는 전 과정을 체계적인 프로세스화 한 효율적 집중 조사를 통하여 상품과 서비스의 실질적 영향을 연구합니다.

◾상품 출시 및 판매율 시장 조사를 통한 목표 달성
◾기업의 중·장기적 포트폴리오 구성 및 성과 효율화

GLP는 해당 전문가의 컨설팅 및 컨텐츠 개발을 진행함으로써, 조사 이상의 성장 동력을 제공합니다.

◾입체적 전략방향성 제시를 통한 입지 강화
◾명확한 타겟팅을 통한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

Mystery Shopping Process  미스터리 쇼핑 프로세스

GLP는 기업의 Mystery Shopping의 정확한 의도를 파악 및 점검하고, 객관적인 ‘관찰’을 위해 전문적인 쇼퍼를 선발하여 교육을 진행합니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관찰을 위해 모니터 선발과 더불어 체계적인 체크리스트를 적용하여 모니터의 주관적인 판단을 최소화합니다.
체계적인 모니터링 실행을 통해 객관적인 최종 데이터를 취합 후 보고서를 제작합니다.

1
Re-Training
 정기 Re-training 및 해당 프로젝트 별 특별화 된 쇼퍼 선별
2
Shopper Recruiting
3
Basic Training
모든 쇼퍼들은 필수 basic training을 수료하여야 함
 Basic Training Contents
- what's Mystery Shopping, process, detailed methodology
- Shopper's role
- Case study with movie clip
4
Monitoring & Evaluating

Basic Training Process 베이직 트레이닝 프로세스 소개

step1
MS Process
프레젠테이션
  1. 미스터리 쇼핑 조사 목적 및 조사 진행 시 유의점 설명
  2. Shopper attitude 및 올바른 접근 방법 교육
  3. 평가지 기록 방법 및 유의점 설명
step2
MS 돌발상황
대처 교육
  1. 미스터리 쇼핑 실사 진행 중 발생 가능한 돌발상황 설명
  2. 돌발상황에 대한 동영상 시청 및 교육
step3
MS조사 세부설명
& RP 세션
  1. 미스터리 쇼핑 실사 진행 중 발생 가능한 시나리오에 대한 토의
  2. 가상 시나리오를 활용 한 Role play 진행
step4
Q&A 세션
  1. 질의응답
  2. 쇼퍼들간의 다양한 정보 공유

Mystery Shopping Detail  미스터리 쇼핑 세부 운영과정

PARTNERS